닥터독 소식

뒤로가기
제목

[폴리뉴스] 강아지사료 브랜드 닥터독, X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바우와우 패키지 이벤트 진행

작성자 (ip:)

작성일 2017-03-22

조회 585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유기농 강아지 사료 펫푸드 브랜드 닥터독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과 함께 반려견과 동반 투숙 가능한

바우와우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바우와우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닥터독 공식 쇼핑몰과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게시물을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등에 스크랩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스크랩한 URL과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즐기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닥터독 유기농 사료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바우와우 패키지 1박 객실 숙박과

퍼스트플로어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닥터독 공식 쇼핑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독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동반 여행 시 챙겨야 할 준비물들이 만만치 않다.

기본적으로 사료, 간식, 배변패드 등 많은 용품을 준비해야 된다. 이번 패키지는 반려인의 준비 부담을 덜어주고,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반려견을 위한 체험 키트를 구성하였다.

바우와우 패키지를 통해 반려견과 함께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가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에서 바우와우 패키지 이용 시, 반려견과 함께 투숙 가능한 객실룸을 제공하며,

닥터독 유기농 사료 250g과 천연 영양파우더, 클린패드(강아지 배변패드) 등을 증정한다. 
 
한편, 닥터독은 반려견을 위한 기능성 사료, 습식캔, 덴탈껌, 영양 파우더, 수제간식, 배변패드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유기농 사료는 기름기가 적고 사료 자체의 분해율이 좋아 소화 흡수에 도움이 되며 영양공급이 우수하다.

천연 영양파우더는 염분을 제거 및 건조 후 분말화하여 자연 그대로의 맛을 유지하며 사료, 간식 등과 함께 급여 시 기호성을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클린패드(강아지 배변패드)는 SUPER SAP(초강력 흡수 폴리머) 함량을 최대 첨가하여

수분을 빨리 흡수시키고 표면을 쾌적하게 유지하며 아토피나 알러지를 유발하는 형광증백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배변패드이다.

 


첨부파일 polinews_co_kr_20170322_18070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Customer Center

1544-0322

평일|오전 10:30 ~ 오후 5:00   점심|오전 11:30 ~ 오후 12:30(주말 및 공휴일 휴무)

택배 배송 마감안내

평일|오후 2시 마감,   토요일|오후 1시 마감고객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위로가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