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리뷰

뒤로가기
제목

4년째 먹이고 있는데 실망

작성자 정****(ip:)

작성일 21.01.23

조회 77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거두절미하고 4년째 먹이는, 개가 늘 잘먹던 사료인데 이번에 시킨건 사료알 크기도 바뀌고 성분이 뭐가 바뀌었는지 개가 먹질않아요.

사료알 크기가 바뀐것부터 뭐지?싶었는데 개가 아예 입에도 안대요. 보통 사료 바꾸면 첨엔 안먹다가 점점 적응해서 먹는양이 늘어나는데 이번건 첨에 간파우더 뿌려주니 좀 먹다가 지금은 아예 거들떠도 안보고...

다른 분들 후기보니 이런 케이스가 꽤 잇나본데 그런 후기 댓글엔 사료 성분 변화없이 생산 공정에서 노즐이 바뀌엇다고만 적어놓으셧더라구요? 정말 신뢰하고 좋게 생각했던 회사인데 실망이 크네요. 휴채움에서 일현코퍼레이션으로 사명이 바뀌었던데 뭔가 제품 생산공정도 바뀌었나 싶고 별생각이 다 들었어요 ㅎㅎ

사료 모양만 바꿧는데 4년째 먹던 밥을 이렇게 아예 거들떠도 안볼수 잇나 싶습니다...3포대나 삿는데 이걸 다 어떻게 처리하나 싶고..입에 맞는, 성분이 좋은 사료 찾는게 쉬운일이 아닌데..오래 먹던 사료인데 떠나야하나.. 아쉽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닥터독1

    작성일 21.01.25

    평점 3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독 입니다.


    먼저, 사료알갱이 사이즈 변화로 인해 혼동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부터 드립니다.

    문의하신 닥터독 전사료(6종) 알갱이의 경우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대로
    10mm의 크기가 정상 크기 입니다.

    다만, 자사의 제조공정상 popping(구워내는) 방식이다보니 제조시 최대 ~2mm까지의 사이즈 편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최근 사이즈 편차를 줄이기위해 노즐교체작업을 완료하였으며, 안정화 시켰습니다.

    고유의 성분(원료) 함량과 기호성에는 차이가 없으니 안심하고 급여하셔도 되는 제품임을 안내드립니다.

    사이즈 안정화로 인해, 민감한 아이들의 경우 급여를 낯설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응기를 거치면 다시 급여하는 아이들이 많기에 - 우리 고객님께서 이 적응기만 약간의 도움을 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또한, 너무 급여가 어려우시다면 미개봉된 본품에 한해 반품진행이 가능하오니 -
    해당 부분 원하실 경우, 번거러우시더라도 고객문의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닥터독은 이번 공정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제품의 향상된 품질관리를 통해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반려동물식품 제조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혼동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Customer Center

1544-0322

평일|오전 10:30 ~ 오후 5:00   점심|오전 11:30 ~ 오후 12:30(주말 및 공휴일 휴무)

택배 배송 마감안내

평일|오후 2시 마감,   토요일|오후 1시 마감고객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위로가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