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독 뉴스

뒤로가기
제목

[데일리시큐] 닥터독, 대한민국소비자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작성자 (ip:)

작성일 2021-02-18

조회 27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국내 펫푸드 전문 브랜드 닥터독이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 친화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을 발굴해 매년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닥터독은 2019년, 2020년에 이어 3년 연속 대상 수상의 쾌거를 달성했다.

닥터독은 반려견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신선한 원재료 만을 사용해 펫 푸드를 공급하고 있는 브랜드다. 닥터독의 대표 제품인 사료는 육분, 계유 등의 육류부산물을 일절 넣지 않고 생고기만을 사용하며, 기능성 유기농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독 만의 시그니처 로스팅 기법인 H.T.P.R(Heating Trap Pressure and Roasting Technique) 공법을 적용하여 굽거나 튀기는 방식에 비해 영양소 손실을 줄인 것도 인기의 요인이다.

닥터독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리딩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사회적 이슈인 유기견 문제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유기동물 보호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기부 캠페인인 ‘기브 앤 러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수 산다라박, 프로게이머 라스칼, 래퍼 기리보이, 이연복 셰프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과 함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닥터독 관계자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 분들이 주는 상이어서 더욱 특별하다.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okdoctordog.com/article/%EB%8B%A5%ED%84%B0%EB%8F%85-%EB%89%B4%EC%8A%A4/37/67139/)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drdog.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Customer Center

1544-0322

평일|오전 10:30 ~ 오후 5:00   점심|오전 11:30 ~ 오후 12:30(주말 및 공휴일 휴무)

택배 배송 마감안내

평일|오후 2시 마감,   토요일|오후 1시 마감고객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위로가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