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독 뉴스

뒤로가기
제목

[뉴스1] 닥터독,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포비타' 신제품 3종 출시

작성자 (ip:)

작성일 2022-08-30

조회 1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닥터독 공식몰을 통해 론칭된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포비타(PAWVITA)’가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포비타는 수의사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반려동물 전용 데일리 영양제 브랜드로, 100%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건강 니즈에 따른 다양한 기능성 원료를 배합한 제품 3종을 출시하였다.


3종 제품은 뼈·관절 건강을 위한 ‘N-아세틸 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등이 함유된 ‘포비타 블루(PAWVITA Blue)’, 장 건강을 위한 ‘100억 유산균’ 및 ‘식이섬유’ 등이 함유된 ‘포비타 오렌지(PAWVITA Orange)’, 구강 건강을 휘한 ‘특화 유산균’,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된 ‘포비타 덴탈 케어(PAWVITA Dental Care)’ 등이다.


‘포비타 블루’, ‘포비타 오렌지’에는 ‘타우린’, ‘건조효모’, ‘17종 유기농혼합채소과실분말’, ‘명태농축액분말’ 등 부원료를 추가해 기능성 및 기호성을 강화하였으며, ‘포비타 덴탈케어’ 역시 ‘비오틴’, ‘탄산칼슘’, ‘황태농축액’을 추가하여 기능성 및 기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파우더 타입의 ‘포비타 블루’, ‘포비타 오렌지’는 사료 등 주식에 섞어주거나, 마시는 물에 섞어서, 또는 단독으로도 급여가 가능하며, 반려견 뿐만 아니라, 반려묘에게도 급여가 가능하다. 반면, ‘포비타 덴탈 케어’는 구강 안에 부착 시 서서히 녹는 필름형 타입으로, 해당 제품은 반려견에게만 급여가 가능하다.


포비타 마케팅 담당자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건강하게 함께하고 싶은 마음은 모든 반려인들의 공통된 바램”이라며, “국내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는 포비타는 이러한 또 하나의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과 전문가의 지식을 함께 담은 브랜드로, 사료, 간식 등과 함께 매일 꾸준히 급여한다면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포비타 전 제품은 공식 판매처인 닥터독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현재 닥터독 공식몰에서 4월 30일까지 10만원 이상 실 결제 하는 회원들에게 ‘포비타 블루’ 혹은 ‘포비타 오렌지’ 본품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전문가 1:1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닥터독,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포비타' 신제품 3종 출시- 뉴스1-https://www.news1.kr/articles/?4654784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닥터독뉴스_썸네일_포비타.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Customer Center

1544-0322

평일|오전 10:30 ~ 오후 5:00   점심|오전 11:30 ~ 오후 12:30(주말 및 공휴일 휴무)

택배 배송 마감안내

평일|오후 2시 마감,   토요일|오후 1시 마감고객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위로가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