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독 뉴스

뒤로가기
제목

[시민일보] 이연복 셰프와 함께 한 '유기동물 후원 댓글 챌린지'성료

작성자 (ip:)

작성일 2022-08-30

조회 2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국내 펫 푸드 전문 브랜드 닥터독이 이연복 셰프와 함께한 '유기동물 후원 댓글 챌린지'를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이를 통해 적립된 닥터독 사료 1톤을 지난 8월 24일 양주의 한 유기동물 보호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닥터독 카카오 채널에서 진행된 이번 챌린지는 유기동물 후원 댓글 1개당 사료 1kg이 적립되는 형식으로, 총 1,011명의 닥터독 회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목표 미션인 사료 1톤 후원 적립에 성공적으로 도달했다.

챌린지를 통해 적립된 사료 1톤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을 위한 닥터독의 정기 후원 프로젝트 'GIVE & LOVE PROJECT'를 통해 기부됐다.


이번 챌린지에 함께한 이연복 셰프는 "후원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을 비롯, 챌린지를 개최한 닥터독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기부 진행 사항 및 유기동물 보호소의 상황을 세심하게 살피는 등 따뜻한 마음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닥터독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 통해 많은 분들이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있음을 또 한번 느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기브앤러브 프로젝트 진행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유기동물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독은 챌린지에 참여한 회원 대상으로 약 700만 원 상당의 후원 감사 선물을 마련해 지난 8월 17일 카카오 TV 라이브를 통해 당첨자를 추첨하여 선물을 증정했다.




저작권자 © 시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이연복 셰프와 함께 한 '유기동물 후원 댓글 챌린지'성료- 시민일보-https://www.siminilbo.co.kr/news/newsview.php?ncode=1160276451089845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닥터독뉴스_썸네일_220825.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Customer Center

1544-0322

평일|오전 10:30 ~ 오후 5:00   점심|오전 11:30 ~ 오후 12:30(주말 및 공휴일 휴무)

택배 배송 마감안내

평일|오후 2시 마감,   토요일|오후 1시 마감고객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위로가기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