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독 뉴스

뒤로가기
제목

펫푸드 브랜드 닥터독, 신제품 '그레인 프리 사료' 출시

작성자 (ip:)

작성일 2023-04-06

조회 11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닥터독은 식이 알레르기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그레인 프리 사료’를 3일 출시했다.


닥터독 그레인프리 사료는 반려견의 알레르기 유발 상위 재료인 ‘밀’을 비롯해 식이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곡물류를 제외했다.

또한 단백질원을 제한하고 가수분해 단백질을 함유해 반려견의 알레르기 유발 비율을 더욱 낮출 수 있다. 



이번 그레인프리 사료는 2개월 이상 전 견종이 급여할 수 있으며 연어, 오리, 참치, 동애등에 4종으로 까다로운 반려견의 입맛은 물론 사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닥터독 담당자는 “대표 기능성사료에 이어 다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강아지 알레르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그레인프리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독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하이포알러제닉 사료인 ‘그레인프리 샘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그레인 프리 사료 샘플 200g을 기본으로 기존 기능성 샘플 사료를 함께 증정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닥터독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이데일리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230406_news_thum8.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Customer Center

1544-0322

평일|오전 10:30 ~ 오후 5:00   점심|오전 11:30 ~ 오후 12:30(주말 및 공휴일 휴무)

택배 배송 마감안내

평일|오후 2시 마감,   토요일|오후 1시 마감고객센터는 토요일 휴무입니다.

위로가기 카카오톡